드라마 '드림하이2'(연출:
이응복,모완일/극본:
허성혜/제작:홀림&CJ E&M)가 어느 순간에서도 손에서 대본을 놓지 않는 배우들의 현장 스틸을 공개했다.
'드림하이2'의 출연배우 강소라, 정진운, 박지연, 주니어(Jr.), 김지수, 유소영이 앉으나 서나, 심지어 누워서도 대본을 손에서 놓지 않는 열정을 보여주는 현장 스틸이 화제다. 특히, 박지연의 시크한 대본 읽기, 유소영의 침대 대본 읽기 등 각 캐릭터에 맞는 갖가지 모습이 웃음을 자아내게 한다.
연기 경험이 많지 않은 이들이 연기돌이 될 수 있었던 것은 어느 순간에서도 손에서 대본을 놓지 않는 성실함이 바탕이 되었던 것. 이들의 연기 투혼에 힘입어 '드림하이2'는 매회 진일보하며 새로운 볼거리를 선사하고 있다.
'드림하이2'는 신해성(강소라), 진유진(정진운), 제이비(JB), 리안(박지연) 등 주인공들의 얽히고 설킨 러브라인과 기린예고 돌+아이들의 대반격으로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한껏 고무시키고 있다. 점점 더 흥미진진해지는 스토리로 시청자들을 TV 앞으로 불러 모으고 있는 '드림하이2'는 매주 월요일, 화요일 9시 55분, KBS2 TV를 통해 시청할 수 있다.
(SBS 통합온라인뉴스센터 김재윤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