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X 울산역 이용객 수가 늘어남에 따라 코레일이 새 열차가 도입되면 우선적으로 증편을 검토하겠다고 밝혔습니다.
개통 초기 하루 8500여 명이던 울산역 이용객은 1년 만에 1만1400여 명으로 34.2%나 늘었습니다.
그러나, 열차 정차 횟수는 주중 46~47회, 주말 52~54회로 개통 초기와 변화가 없어서, 정차 횟수를 늘려야 한다는 지적이 제기돼 왔습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