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광장 스케이트장 12일 폐장…19만 명 이용


구글에서 SBS뉴스 즐겨찾기 추가
대표 이미지 영역 - SBS 뉴스

서울광장 스케이트장이 12일 폐장합니다.

서울광장 스케이트장은 지난해 12월 개장해 두 달 동안 약 19만 명이 다녀간 것으로 집계됐습니다.

특히, 올 겨울에는 외국인 이용객이 1만 명을 넘겨 역대 최다를 기록했습니다.

지난 2004년 조성된 서울광장 스케이트장은 해마다 20만 명 안팎의 시민이 다녀갔으며, 스케이팅과 컬링 등의 다양한 강습을 제공해 왔습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이 시각 인기기사
기사 표시하기
많이 본 뉴스
기사 표시하기
SBS NEWS 모바일
광고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