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 평창 동계올림픽 경기시설 설계 착수


구글에서 SBS뉴스 즐겨찾기 추가
동영상 표시하기

강원도가 평창 동계올림픽 경기시설에 대한 본격적인 설계에 착수합니다.

강원도는 올해 197억 원을 들여 상반기 중에 쇼트트랙경기장 등 6개 신설 경기장에 대한 설계를 마무리한 뒤, 내년 초에 본격적인 공사에 착수한다고 밝혔습니다.

강원도는 이와 함께 올림픽 시설 건립에 대한 지역업체 우대 등 시행령 제정이 필요한 부분에 대해서도 오는 6월까지 법령을 마련한다는 방침입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이 시각 인기기사
기사 표시하기
많이 본 뉴스
기사 표시하기
SBS NEWS 모바일
광고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