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 고가도로 5중 추돌…4명 부상


구글에서 SBS뉴스 즐겨찾기 추가
대표 이미지 영역 - SBS 뉴스

18일 오후 3시께 광주 동구 학동 조선대 앞 고가도로에서 난 5중 추돌사고로 4명이 다쳐 병원에서 치료받고 있다.

이날 사고로 박 모(26)씨가 몰던 아반떼 승용차와 임 모(53.여)씨의 모닝 승용차가 전복되면서 불이 나 119구조대가 진화작업을 벌였다.

경찰은 양쪽 차선을 모두 통제하고 현장 수습에 나섰으나 극심한 교통 체증이 빚어졌다.

경찰은 운전자들을 상대로 정확한 사고 경위와 피해 규모를 조사중이다.

(광주=연합뉴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이 시각 인기기사
기사 표시하기
많이 본 뉴스
기사 표시하기
SBS NEWS 모바일
광고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