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365] 물가안정대상, KCC 등 3개사 선정


동영상 표시하기

사단법인 한국물가협회는 제5회 물가안정 대상 기획재정부 장관상 수상자로 주식회사 KCC와 금성산업, 케이디파워 등 3개 사를 선정하고 서울 대방동 서울여성플라자에서 시상식을 가졌습니다.

협회장상 수상자로는 주식회사 사이몬과 남선 알미늄 등 10개사가 선정됐습니다.

물가 안정 대상은 경영 활동이나 연구 실적으로 제품 가격을 안정시키고 경제 발전에 기여한 기업과 기업인에 주어지는 상으로, 1993년 제정됐습니다.

--

우정사업본부는 한국의 강 시리즈 일환으로 한강을 소재로 한 기념우표 4종 200만장을 제작해 전국 우체국에서 판매한다고 밝혔습니다.

기념 우표 4종은 사계절의 변화에 따른 한강 풍경을 각각 담고 있습니다.

다음 기념 우표는 남아공 월드컵을 주제로 다음달 11일 나옵니다.

--

앱센터 지원본부는 오는 28일부터 사흘간 분당 NHN 젤존타워에서 '스타트업 위켄드'란 행사를 열어 창업자와 예비 창업자들이 사업 정보를 공유하고 논의하는 자리를 마련한다고 밝혔습니다.

이 행사는 2007년부터 미국에서 시작돼 세계 곳곳의 도시에서 열리며 실리콘 밸리의 창업자와 투자자들도 참석해 창업에 조언을 주거나 가능성있는 사업에 투자합니다.

광고 영역

--

다음 커뮤니케이션은 실제 거리 사진을 서비스하는 '로드뷰 서비스'를 지하철 내부 모습까지 확대한다고 밝혔습니다.

이용자들이 다음넷 로드뷰 화면에서 지하철역 출구번호를 클릭하면 지하철 역사 내 실제 모습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 대상은 서울 지하철과 경의선, 분당선 등입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댓글
댓글 표시하기
이 시각 인기기사
기사 표시하기
많이 본 뉴스
기사 표시하기
SBS NEWS 모바일
광고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