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현정 130억! 아니 이게 무슨 말이야?


동영상 표시하기

고현정 130억! 아니 이게 무슨 말이야? 130억이 고현정의 힘이라니?! 바로 고현정이 출연하고 있는 '선덕여왕'의 첫 번째 광고가 완판되더니 1회부터 26회까지 광고가 한 회도 빠지지 않고 모두 완판됐다고 합니다. 그 광고가 한 편당 28개가 올라오는데, 한 회당 1735만 5천 원입니다. 그러니까 곱하기 26개 곱하기를 하다 보니까 회당 5억 원이 일어나고 있는데요. 석 달째 대박을 터뜨려서 130억을 고현정이 벌어들이고 있다. 회당 5억! 그런데 출연료 상한제에 맞춰서 고현정은 1,500만 원의 개런티를 받는데 회당 자신의 몸값의 30배의 고효율을 낸다고 기사가 났습니다. 고현정 씨를 통해서 '선덕여왕'이 사랑받고 있다는 걸 알 수 있었습니다.

아이비! 대단한 가수였죠. 이효리와 쌍벽을 이루는 가수. 아이비가 지난해 잇따른 스캔들과 소속사 문제로 인해서 가요계를 은퇴할 것처럼 보였는데, 아이비가 유재석, 고현정, 강호동 씨가 소속돼 있는 기획사로 소속되면서 올해 앨범을 발표하면서 본격적인 활동을 펼친다고 합니다. 이제 걸그룹들과 한판 대결에 관심을 불러 일으키고 있는데, 아이비가 이효리와 쌍벽을 이루는 여가수로서 사랑을 받았는데, 다시 한 번 아이비의 소속사를 옮기고 컴백하는 모습을 기대하도록 하겠습니다.

싸이! 군 제대 이후 첫 TV출연인데, SBS 김정은의 '초콜릿'에 컴백합니다. 그런데 싸이가 뭐라고 했냐면 "게스트가 없이 단독으로 한 시간을 출연하겠다." 다소 파격적인 대우를 받는 조건입니다. 스탠딩 특집으로 꾸며지는데, 싸이는 워낙 콘서트로서 많은 사람들에게 인정받고 있는 가수입니다. 여름 스탠딩 특집 녹화가 완료된 상황인데, 싸이만을 위해서 게스트도 없이 단독 콘서트를 펼쳐지게 됩니다. 싸이의 컴백쇼는 26일 SBS 공개홀에서 녹화되며 9월 5일 방송된다고 합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댓글
댓글 표시하기
이 시각 인기기사
기사 표시하기
많이 본 뉴스
기사 표시하기
SBS NEWS 모바일
광고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