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스포츠


오프라인 대표 이미지 - SBS 뉴스

박세리선수가 내일 새벽 라스베이거스에서 시작되는 투어 챔피언십대회에 출전하죠?네,이번 LPGA투어 챔피언십대회는올시즌 마지막 정규대횝니다.박세리는 내일새벽 4시 14분에 1라운드를시작하는데,라이벌 아니카 소렌스탐과 맞대결을 펼치게 됐습니다.골프소식을 전해 드립니다.

올시즌 상금랭킹 30위까지만 출전하는이번 대회는 상금랭킹 역순으로 조편성을 해서1,2위인 소렌스탐과 박세리가 또다시맞대결을 펼치게 됐습니다.두 선수는 지난달 삼성월드챔피언십대회 1라운드에서도 맞대결을 펼쳤는데,당시에는박세리가 이븐파로 3타를 뒤졌습니다.박세리는 이미 올시즌 상금왕은 소렌스탐에게내줬지만 이번 대회를 통해 올해의 선수부문역전을 노립니다.

이번 투어 챔피언십대회는 메이저대회는아니지만 우수 선수들만이 참가하기 때문에우승자에게는 메이저대회와 똑같이 올해의선수평점 60점이 주어집니다.박세리는 현재 소렌스탐에게 39.9점이뒤져있어 박세리가 우승하고,소렌스탐이 3위 이하의 성적을 내면 역전이 가능합니다.

올시즌 메이저대회 우승자들끼리 대결하는PGA그랜드슬램대회에서 타이거 우즈가우승했습니다.매치플레이로 치른 결승전에서 우즈는 PGA선수권 우승자 비제이 싱과 마지막 홀까지가는 접전끝에 2홀차로 이겼습니다.우즈는 올시즌 메이저대회 우승이 없었지만초청케이스로 출전해 우승자가 됐습니다.

프로농구는 오늘 어떻게 진행되고 있습니까?오늘은 청주에서 SK와 나래,수원에서 삼성과 SBS가 경기를 펼칩니다.청주에서는 이미 경기가끝이났고,수원경기는 4쿼터가 진행중입니다.농구소식입니다.

나래 블루버드가 SK나이츠를 114대 93으로 물리치고 삼연패에서 벗어났습니다.나래의 오늘 114득점은 올시즌 한경기 최다 득점입니다.SK는 대표팀에 차출된 현주엽과 서장훈의 공백을 매우지 못해서 힘없이 무너졌습니다.수원에서는 4쿼터 현재 삼성이 앞서 있습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댓글
댓글 표시하기
이 시각 인기기사
기사 표시하기
많이 본 뉴스
기사 표시하기
SBS NEWS 모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