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ick] 새끼 잃은 어미 개의 웃음을 되찾아준 귀여운 것의 놀라운 정체

조도혜 작가, 김도균 기자 getset@sbs.co.kr

작성 2019.02.14 18:17 조회수
프린트기사본문프린트하기 글자 크기
새끼 잃은 어미 개의 웃음을 되찾아준 귀여운 정체새끼를 잃고 슬픔에 잠긴 어미 개가 우연히 만난 동물 덕분에 웃음을 되찾았습니다.

현지 시간으로 지난 12일, 호주 9 뉴스 등 외신들은 빅토리아주에 사는 비글 강아지 '몰리'의 사연을 소개했습니다.

최근 출산한 몰리는 젖 한 번 제대로 물려보지 못하고 새끼를 모두 잃었습니다. 활발한 성격이었지만 이로 인해 크게 상심해 며칠 동안 축 쳐져 있기만 했습니다.

그런데 이런 몰리가 원래의 밝은 모습을 되찾게 해준 고마운 존재가 나타났습니다. 바로 어미에게 버려진 새끼 주머니여우였습니다.
새끼 잃은 어미 개의 웃음을 되찾아준 귀여운 정체산책 중에 갑자기 몰리 등에 떨어진 주머니여우는 아예 자리를 잡고 떠날 기미를 보이지 않았습니다. 둘은 그때부터 떼어놓을 수 없는 사이가 되었습니다.

주인 사라 모일 씨는 "사실 흔히 보기 힘든 이상한 조합"이라며 "그런데 서로를 어미와 새끼라고 생각하며 특별한 유대를 형성한 거 같다"고 털어놨습니다.

이후 몰리는 항상 주머니여우 '포스'를 등에 태워 함께 다녔습니다. 야행성인 포스가 낮에 자고 있으면 일어날 때까지 포스가 있는 나무 밑에서 조용히 기다리기도 했습니다.
새끼 잃은 어미 개의 웃음을 되찾아준 귀여운 정체사라 씨는 "둘이 얼마나 이런 붙어 지낼지 모르겠다. 하지만 분명 서로에게 필요한 존재가 되었다"며 몰리가 행복을 되찾아서 기쁘다고 전했습니다.

'뉴스 픽' 입니다. 

(사진= 9news.com.au 홈페이지 캡처)  
페이지 최상단으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