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ick] 도그쇼서 '빛의 속도'로 화제 된 '파피용'의 모습

한류경 에디터, 김도균 기자 getset@sbs.co.kr

작성 2019.02.14 16:27 조회수
프린트기사본문프린트하기 글자 크기
기사 대표 이미지:[Pick] 도그쇼서 빛의 속도로 화제 된 파피용의 모습
미국 도그쇼 초소형견 부문에서 놀라운 스피드로 우승을 거머쥔 파피용이 화제입니다.

현지 시간으로 지난 12일, 미국 피플지 등 외신들은 143년 전통의 미국 '웨스트민스터 케널 클럽 도그 쇼'에서 남다른 민첩성으로 화제를 모은 3살 파피용 '개비'의 영상을 소개했습니다.
영상에는 개비가 총알처럼 빠른 속도로 각종 장애물을 뛰어넘는 모습이 담겼습니다.'지금까지 이런 스피드는 없었다'지금까지 이런 스피드는 없었다날렵하고 민첩한 몸짓으로 장애물 코스를 통과하는 개비의 모습에 중계진은 물론 관중들은 탄성을 쏟아냈습니다.'지금까지 이런 스피드는 없었다'지금까지 이런 스피드는 없었다출발 직전 개비는 조련사의 수신호를 기다리며 당장이라도 뛰어나갈 것처럼 발을 동동 구르는 등 의욕을 불태우기도 했습니다.'지금까지 이런 스피드는 없었다'지금까지 이런 스피드는 없었다개비는 8인치 초소형견 부문에서 39.31초로 우승을 차지했으며, 2위보다 무려 4초나 빠른 기록입니다.

2위는 개비와 같은 종인 파피용 '라크'가 차지했으며, 43.20초를 기록했습니다.'지금까지 이런 스피드는 없었다아쉽게도 종합점수 합산 결과 개비는 이번 대회에서 최종 우승을 차지하지는 못했지만, 많은 이들의 큰 인기를 얻으며 스타견으로 주목받았습니다.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강아지계의 우사인 볼트", "너무 귀엽다", "영리하다" 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

'영상 픽' 입니다.

(출처= 유튜브 'FOX Sports')       
페이지 최상단으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