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손의 척척척] 오늘은 자연인 말고, 프로방송인! 먹방인! 코미디언 윤택

심우섭 기자 shimmy@sbs.co.kr

작성 2019.02.09 09:20 조회수
프린트기사본문프린트하기 글자 크기
▶ 오디오 플레이어를 클릭하면 휴대전화 잠금 상태에서도 들을 수 있습니다.
-오디오 플레이어로 듣기


[골룸] 심손의 척척척 57 : 오늘은 자연인 말고, 프로방송인! 먹방인! 코미디언 윤택

오늘 [심손의 척척척]에서는 자연인부터 1인 방송 크리에이터까지 다재다능한 모습을 선보이는 방송인 겸 코미디언 윤택 씨와 함께합니다. 2003년 SBS의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한 윤택 씨는 개그 프로그램 이외에도 '나는 자연인이다' 등의 방송프로그램에서 시청자들에게 건강한 웃음을 선사하고 있습니다.

어느새 8년째, '나는 자연인이다' 프로그램을 함께하면서 윤택 씨는 자연 그리고 웰빙에 대한 자신만의 철학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자연은 돌아보면 늘 곁에 있다. 본인이 자연을 가지려고 하지 않으면, 결코 자연을 즐길 수 없다'고 말합니다.

최근 윤택 씨는 '자연인'으로서의 면모뿐만 아니라 '먹방인'으로의 모습도 톡톡히 보여주고 있습니다. 특히, 작년 10월 개설한 개인 유튜브 채널 '윤택TV-지붕 없는 식탁'을 통해 자연에서 즐기는 먹방 콘텐츠를 꾸준히 제작할 계획이라고 합니다. 윤택 씨의 재미있고 복스러운 먹방을 좋아하고, 기대하는 분들이라면 어서 구독 버튼을 누르셔야 할 것 같습니다.

윤택씨가 들려주는 웰빙 라이프 이야기, 그리고 귀로 듣는 먹방을 [심손의 척척척]에서 함께해보세요.

오늘은 SBS 심우섭 기자, 손승희 작가, 그리고 코미디언 윤택과 함께합니다.

* simsonbook@gmail.com로 많은 질문과 사연 보내주세요.
* 인스타그램 simsonbook 에서 사진과 책 정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골룸: 골라듣는 뉴스룸> 팟캐스트는 '팟빵'이나 '아이튠즈'에서도 들을 수 있습니다.
- '팟빵' PC로 접속하기
- '팟빵' 모바일로 접속하기
- '팟빵' 아이튠즈로 접속하기
페이지 최상단으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