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브스타] 멤버 형들 자작곡에 립싱크 선보인 방탄소년단 정국 '폭소'

SBS뉴스

작성 2019.01.31 15:25 수정 2019.01.31 15:51 조회수
프린트기사본문프린트하기 글자 크기
방탄소년단 정국이 멤버 형들의 자작곡에 립싱크하는 영상이 공개돼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정국은 지난 30일 오후 방탄소년단 공식 트위터를 통해 "뒤에 잘렸네요. 이게 원본입니다"라는 글과 함께 영상 한 편을 공개했습니다.멤버 형들 자작곡에 립싱크하며 유쾌한 연기 선보인 방탄소년단 정국영상에는 정국이 옷방 안에서 뷔의 자작곡 '풍경'을 튼 채 '세상 진지'하게 립싱크를 하는 모습이 담겼습니다.멤버 형들 자작곡에 립싱크하며 유쾌한 연기 선보인 방탄소년단 정국특히 노래 가사에 심취한 정국은 수준급 표정 연기를 선보이며 팬들의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정국이 립싱크를 선보인 이 곡은 이날 뷔가 온라인에 발표한 자작곡 '풍경'으로, 뷔가 직접 단독 작사·작곡하고 서태지 밴드의 키보드 연주자 겸 프로듀서 닥스킴이 편곡과 프로듀싱을 맡았습니다.
멤버 형들 자작곡에 립싱크하며 유쾌한 연기 선보인 방탄소년단 정국정국은 이어 "지민 씨도 피해갈 수 없습니다"라며 지민의 자작곡 '약속'에 맞춰 립싱크하는 영상도 함께 공개했습니다.
멤버 형들 자작곡에 립싱크하며 유쾌한 연기 선보인 방탄소년단 정국지난달 공개된 지민의 자작곡 '약속'은 멤버 RM과 함께 작사 작업을 하고, 프로듀서 슬로우 래빗과 공동 작곡했습니다.

영상을 접한 지민은 정국의 재롱에 "아이 귀여운 것"이라며 댓글을 남겼습니다.

(구성= 한류경 에디터, 출처= 방탄소년단 공식 트위터)

(SBS 스브스타)     
페이지 최상단으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