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ick] 운전면허시험 4수에도 실패하자 흉기로 시험관 위협한 대학생

조도혜 작가, 신정은 기자 silver@sbs.co.kr

작성 2019.01.14 16:58 조회수
프린트기사본문프린트하기 글자 크기
운전면허시험 4수에도 실패하자 흉기로 시험관 위협한 대학생운전면허 시험에 떨어지자 흉기로 시험관을 위협한 대학생이 경찰에 붙잡혔습니다.

현지 시간으로 지난 9일, 온라인 미디어 월드오브버즈 등 외신들은 말레이시아 세렘반의 한 시험장에서 발생한 사건에 대해 보도했습니다.

지난주 화요일, 한 18살 청년은 긴장 속에 운전면허 실기 시험을 치렀습니다.

이미 4번째 도전이라 꼭 붙고 싶어 했지만 결과는 이번에도 탈락이었습니다. 빨간불 신호를 지키지 않는 등 교통 법규를 여러 번 위반했기 때문입니다.
운전면허시험 4수에도 실패하자 흉기로 시험관 위협한 대학생운전면허시험 4수에도 실패하자 흉기로 시험관 위협한 대학생결국 시험관은 시험을 중단하고 길 가장자리에 차를 세우라고 말했습니다. 청년은 순순히 차를 세우는가 싶더니 가방에서 흉기를 꺼내 시험관을 협박했습니다. 자신을 합격하게 해주지 않으면 공격하겠다는 겁니다.

다행히 시험관은 상황이 더 악화하기 전에 자리를 빠져나와 경찰에 신고했습니다.
운전면허시험 4수에도 실패하자 흉기로 시험관 위협한 대학생이후 현장에서 청년을 체포한 경찰은 "약물 복용 여부를 파악하기 위해 소변검사를 했으며 사건에 대해 추가로 조사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뉴스 픽' 입니다.

(사진= 페이스북 Info Roadblock JPJ/POLIS)
페이지 최상단으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