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ick] 균형 잡기의 달인…자유자재로 '호버보드' 타는 14개월 아이

조도혜 작가, 한상우 기자 cacao@sbs.co.kr

작성 2019.01.09 11:09 조회수
프린트기사본문프린트하기 글자 크기
뛰어난 균형감각과 운동신경을 뽐내는 14개월 아기 영상이 화제입니다.

현지 시간으로 지난 4일, 온라인 미디어 넥스트샤크 등 외신들은 중국 후베이성 첸장에 사는 롱이신의 영상을 소개했습니다.

영상 속 이신은 전동휠 '호버보드'를 타며 즐거워하고 있습니다. 직진은 물론 원하는 방향으로 회전까지 거뜬히 해내는데요, 심지어 쪼그려 앉은 상태에서도 흔들림 없는 모습입니다.

이외에도 여유롭게 뒷짐 지기, 속도 높여 질주하기 등 다양한 기술을 소화하며 놀라운 능력을 선보이는 이신입니다.
자유자재로 '호버보드' 타는 14개월 아이엄마 왕 씨에 따르면, 원래 이 호버보드는 5살 아들에게 선물로 사준 거였다고 합니다. 그런데 최근 이신이 관심을 보이며 타기 시작하더니 한 달 만에 완전히 자기 것으로 만들어버렸다는 겁니다.

왕 씨는 "원래 이신은 호기심이 많고 외향적이고 겁이 없는 성격이었다"며 "이제는 내가 어디 나가려고만 하면 이신이 보드를 가져와 따라 나가려고 한다"고 말했습니다.

덧붙여 "딸이 타고 싶다고 할 때까지 계속 타게 할 생각"이라며 "내 가장 큰 소원은 단지 이신이 행복하고 건강하게 자라는 것"이라고 애정을 드러냈습니다.

'영상 픽' 입니다.

(출처= 유튜브 Storyful News, Daily Mail 홈페이지 캡처)
페이지 최상단으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