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ick] '뭘로 만든 거야?'…자전거 앞바퀴에 부딪혀 찌그러진 자동차

조도혜 작가, 김도균 기자 getset@sbs.co.kr

작성 2019.01.07 18:20 수정 2019.01.07 18:56 조회수
프린트기사본문프린트하기 글자 크기
자전거에 앞바퀴에 부딪혀 찌그러진 자동차눈을 의심케 하는 이상한 교통사고 현장 사진이 누리꾼들의 이목을 끌고 있습니다.

현지 시간으로 지난 3일, 중국 CGTN 등 외신들은 광둥성 선전의 한 도로에서 발생한 사고에 대해 보도했습니다.

최근 현지 인터넷에 화제가 된 사진을 보면 자전거 한 대가 자동차와 정면충돌한 모습이 담겨있습니다.

그런데 이상하게도, 사고로 더 큰 피해를 본 쪽은 자전거가 아니라 자동차입니다. 자전거 앞바퀴는 원래 모습대로 멀쩡한데 자동차 앞 범퍼가 찌그러진 겁니다.

누리꾼들은 이해할 수 없다며 "조작된 것 아니냐"고 의심의 눈초리를 품었습니다. 하지만 얼마 뒤, 현지 경찰이 사고 현장 영상을 올리면서 모든 의혹을 종식했습니다.
자전거에 앞바퀴에 부딪혀 찌그러진 자동차자전거에 앞바퀴에 부딪혀 찌그러진 자동차경찰에 따르면, 이 사고는 도로 방향 반대쪽으로 달리던 자전거 탑승자에 의해 발생했으며 다행히 크게 다치지는 않았다고 전해졌습니다.

이에 누리꾼들은 "자동차가 형편없는 거냐 아니면 자전거가 뛰어난 거냐", "공익을 위해 두 차량의 브랜드를 모두 공개해달라"며 여전히 믿을 수 없다는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

'뉴스 픽' 입니다. 

(사진= 유튜브 CGTN 캡처)   
페이지 최상단으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