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pick] 사고 현장에 갑자기 달려든 차량…몸 던져 시민 구한 경찰

한류경 에디터, 김도균 기자 getset@sbs.co.kr

작성 2018.12.06 11:47 조회수
프린트기사본문프린트하기 글자 크기
고속도로에서 교통사고를 처리하던 경찰관이 갑자기 날아든 차량에 치이는 아찔한 사고가 일어났습니다.

현지 시간으로 지난 4일, 미국 폭스뉴스 등 외신들은 미국 플로리다주의 한 고속도로에서 포착된 영상을 공개했습니다.

영상 속 교통사고 현장을 조사하고 있는 경찰관과 한 남성의 모습이 보입니다.

그런데 갑자기 트럭에 받힌 검은 차가 중심을 잃고 미끄러지면서 사람들이 서 있던 쪽을 향해 돌진하는데요, 그 순간 경찰관은 민첩한 순발력으로 시민을 밀쳐내고 대신 차에 몸을 던집니다.

잠시 뒤 주변에 있던 긴급 구조대원들이 달려와 경찰관의 상태를 살피는 모습입니다.

이 사고로 심각한 상처를 입은 경찰관은 병원으로 이송됐으며, 현재는 상태가 많이 호전돼 회복 중인 것으로 전해졌습니다.교통사고 처리하던 경찰관, 갑자기 날아든 차량에 몸 던져 시민 구해당시 경찰관에 의해 목숨을 구한 시민은 외신과의 인터뷰에서 "경찰관이 없었다면 난 죽었을지도 모른다. 경찰관이 무사하길 바라는 마음으로 계속 기도했다"고 말했습니다.

수사 당국은 "2차 교통사고 예방을 위해 더욱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고 당부의 말을 전했으며, 현재 이 사고에 대해 조사 중이라고 밝혔습니다.

'영상 픽' 입니다.

(출처= 유튜브 'CBS 17')  
페이지 최상단으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