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브스타] BTS 지민, 섬세+역동적 부채춤…전 세계 실시간 트렌드 장악

SBS뉴스

작성 2018.12.03 14:36 조회수
프린트기사본문프린트하기 글자 크기
기사 대표 이미지:[스브스타] BTS 지민, 섬세+역동적 부채춤…전 세계 실시간 트렌드 장악
그룹 방탄소년단의 메인 댄서 지민이 화려한 부채춤으로 세계인의 시선을 사로잡았습니다.

방탄소년단은 지난 1일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린 '2018 멜론 뮤직어워드' 무대에 올랐습니다.

이날 무대에서 방탄소년단은 한국적인 분위기를 띤 노래 'IDOL'과 어울리는 사물놀이 컨셉의 무대를 선보였습니다.

특히 무대 첫 부분에서 지민이 부채춤을 선보이면서 한순간에 좌중을 압도했습니다.
BTS 지민, 섬세+역동적 부채춤…전 세계 실시간 트렌드 장악 (출처=Rock Music 유튜브)지민은 한국적인 가락에 맞춰 역동적이고도 섬세한 춤 선으로 무대를 꾸몄습니다.

빠른 동작이지만 정확하고 끊임없이 이어지는 지민의 춤사위에 관중석에서는 감탄이 이어졌습니다.
BTS 지민, 섬세+역동적 부채춤…전 세계 실시간 트렌드 장악 (출처=Rock Music 유튜브)이날 지민이 보여준 부채춤 무대는 국내 온라인 커뮤니티들은 물론, 트위터 전 세계 실시간 트렌드 2위를 차지하며 해외 팬들의 폭발적인 주목을 받았습니다.

방탄소년단은 '2018 멜론 뮤직어워드'에서 앨범상과 올해의 아티스트 상 부문에서 대상을 받아 총 7관왕의 영예를 거머쥐었습니다.

(구성=이선영 에디터, 출처= Rock Music·맨디Mandy 유튜브)

(SBS 스브스타)
페이지 최상단으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