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브스타] 무릎 슬라이딩 세리머니하다 당황한 손흥민 '허당기 가득'

SBS뉴스

작성 2018.11.02 14:05 조회수
프린트기사본문프린트하기 글자 크기
기사 대표 이미지:[스브스타] 무릎 슬라이딩 세리머니하다 당황한 손흥민 허당기 가득
안내

We only offer this video
to viewers located within Korea
(해당 영상은 해외에서 재생이 불가합니다)

손흥민이 세리머니 도중 허당기 넘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현지 시간으로 지난 1일, 영국 런던 스타디움에서는 '2018-2019 카라바오 컵' 16강전 토트넘 홋스퍼와 웨스트햄 유나이티드 경기가 펼쳐졌습니다.

선발 출전한 손흥민은 이번 시즌 이어진 골 침묵을 깨는 멀티골을 터뜨리고 팀을 승리를 이끌었습니다.

전반 16분 델레 알리의 패스를 받은 손흥민은 잽싸게 강력한 왼발 슈팅을 날리며 골망을 흔들었습니다.

이후 손흥민은 코너 쪽을 향해 달리며 멋진 세리머니를 시도했습니다.'앗! 무릎이…' 슬라이딩 세리머니하다 당황한 손흥민 '허당미 뿜뿜'손흥민은 무릎으로 슬라이딩하며 근사한 세리머니를 보여주려고 했지만, 중심을 잘 못 잡은 듯 자연스럽게 미끄러지지 않았습니다.

다소 허당기 가득한 세리머니를 선보인 손흥민은 머쓱한 표정을 지으며 아무 일 없었다는 듯이 일어났습니다.

이어 달려오는 동료들과 함께 기쁨을 만끽했습니다.

이후 이어진 경기에서 후반 9분 가볍게 두 번째 골을 터뜨린 손흥민은 브이 모양의 손가락을 턱에 받치는 깜찍한 세리머니를 선보이기도 했습니다.

손흥민의 2골과 페르난도 요렌테의 추가 골로 승리를 거둔 토트넘은 카라바오컵 8강에서 아스널과의 경기를 앞두고 있습니다.
(구성= 한류경 에디터, 출처= 페이스북 'Tottenham Hotspur')

(SBS 스브스타)
페이지 최상단으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