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브스타] 안재모가 '야인시대' 촬영 도중 행사 스케줄까지 소화한 방법 '폭소'

SBS뉴스

작성 2018.10.11 14:42 조회수
프린트기사본문프린트하기 글자 크기
기사 대표 이미지:[스브스타] 안재모가 야인시대 촬영 도중 행사 스케줄까지 소화한 방법 폭소
배우 안재모가 드라마 '야인시대'를 촬영하던 중에 행사까지 뛸 수 있었던 방법을 얘기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지난 10일 MBC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 안재모가 출연해 드라마 '야인시절' 촬영 당시 있었던 에피소드를 털어놨습니다.

이날 방송에서 김구라는 안재모에게 "'야인시절' 때 업소 행사도 많이 하지 않았냐"고 물었습니다.
안재모 야인시절안재모는 "회사에서 행사 스케줄을 잡아놔서 가야 하는데 드라마 촬영이 끝날 기미가 보이지 않았다"고 얘기했습니다.

안재모는 "그래서 촬영장에 야식 차를 불렀다"며 "스텝들이 야식을 먹으러 간 사이에 행사장으로 뛰어갔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안재모 야인시절이어 안재모는 "촬영 때 하고 있던 중절모와 머플러를 그대로 하고 행사장에 갔다"고 얘기해 촬영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습니다.

이날 "'야인시대' 이후에 출연료가 10배나 뛰었지 않냐"는 질문에 "그런데 아역 시절에 3만 원을 받았던 때를 기준으로 해서 10배가 뛰었다"며 "시대를 잘못 타고났다"고 말해 또 한 번 폭소를 일으켰습니다.

안재모는 지난 2002년 김두한의 일대기를 그린 대하 드라마 '야인시대'에서 청년 김두한 역을 맡아 폭발적인 인기를 얻었습니다.

(구성=이선영 에디터, 사진=MBC '라디오스타', SBS '야인시대' 방송화면 캡처)

(SBS 스브스타)
페이지 최상단으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