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존도 열정적으로"…'정글의 법칙' 윤시윤, 친애하는 정글 모범생

SBS뉴스

작성 2018.09.13 14:21 조회수
프린트기사본문프린트하기 글자 크기
기사 대표 이미지:"생존도 열정적으로"…정글의 법칙 윤시윤, 친애하는 정글 모범생
배우 윤시윤의 모범적인 ‘정글 활약상’이 공개된다.

오는 14일 방송될 SBS ‘정글의 법칙 in 사바’에서는 새로운 생존지에 도착한 병만족의 모습이 그려진다.

앞서 진행된 실제 촬영 당시, 다른 부족원들이 바다 탐사를 떠난 동안 윤시윤과 박정철은 병만족장과 함께 초대형 ‘해먹 만들기’에 도전했다.

해먹에 필수인 매듭짓기에 나선 병만족장을 유심히 지켜보던 윤시윤은 불타는 학구열로 병만족장을 따라하며 힘을 보탰다. 시종일관 “제가 하겠습니다”를 외치는 열혈 정글 수강생 윤시윤의 모습은 지켜보던 병만족장을 훈훈하게 만들었다.

윤시윤의 이런 열정과 노력은 강남, 장동윤과 함께 나선 밤 탐사에서도 유감없이 발휘됐다. 세 사람은 삼각 대형 사냥 플랜까지 짜며 만반의 준비를 한 채 열심히 숲속을 탐색했다.

마침내 세 사람 앞에 엄청난 사냥감이 나타나자 장동윤이 놀라운 기지를 발휘하고, 동생의 활약을 지켜보던 윤시윤의 승부욕도 불타올랐다. 흥분한 윤시윤은 맨손 사냥을 시도했지만 예상치 못한 집게발 공격에 당황하기도 했다. 

연기, 예능, 그리고 열정적인 생존까지 ‘노력의 아이콘’ 정글 모범생 윤시윤의 대활약은 오는 14일 금요일 밤 10시에 방송될 SBS ‘정글의 법칙 in 사바’에서 공개된다.

(SBS funE 강선애 기자)
페이지 최상단으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