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닝맨' 진기주, 놀라운 이력 공개 "대기업·기자·모델 거쳐 배우"

SBS뉴스

작성 2018.08.11 13:14 수정 2018.08.11 15:14 조회수
프린트기사본문프린트하기 글자 크기
기사 대표 이미지:런닝맨 진기주, 놀라운 이력 공개 "대기업·기자·모델 거쳐 배우"
배우 진기주가 SBS ‘런닝맨’에 첫 출연한다.

진기주는 최근 영화 '리틀 포레스트'를 비롯해 드라마 '미스티'와 ‘이리와 안아줘’로 올해 가장 왕성한 활동을 보여준 라이징 스타로 최근 진행된 ‘런닝맨’ 녹화를 통해 첫 예능 신고식을 치렀다.

녹화장에서 유독 긴장한 모습을 보인 진기주는 “이렇게 많은 카메라는 처음 본다”며 예능 첫 출연에 대한 떨림을 감추지 못했다. 또한 처음 보는 멤버들의 실물을 신기해하며 촬영 내내 순수한 매력을 뽐내기도 했는데 “실물이 가장 잘생긴 런닝맨 멤버는 유재석”이라고 꼽아 눈길을 끌었다.

이에 멤버들은 의아해 했지만 이어진 진기주의 답변에 폭소하며 바로 인정했는데, 진기주의 반전 답변은 방송을 통해 공개된다.

또한 이날 진기주의 배우 데뷔 전 화려한 과거이력이 공개되어 모두를 놀라게 했다. 대기업 사원부터 기자 활동, 슈퍼 모델까지 경험한 사실을 밝혔는데 이에 멤버들은 “도전했다 하면 뭐든 성공한다”며 ‘행운의 여신’이라는 별명을 지어 주기도 했다. 이는 런닝맨 공식 ‘꽝손 멤버’의 모습과 대비되며 웃음을 자아냈다.

진기주의 순수매력이 돋보이는 첫 예능 신고식은 12일(일) 오후 4시 50분에 방송되는 ‘런닝맨’에서 확인할 수 있다. 

(SBS funE 김지혜 기자) 
페이지 최상단으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