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는 순간 심멎"…'서른이지만' 양세종, 훈내 절정 '남친짤'

SBS뉴스

작성 2018.08.10 08:29 조회수
프린트기사본문프린트하기 글자 크기
기사 대표 이미지:"보는 순간 심멎"…서른이지만 양세종, 훈내 절정 남친짤
‘서른이지만 열일곱입니다’ 양세종의 훈훈함이 돋보이는 ‘남친짤’이 공개됐다.

시청률 고공행진을 이어가며 월화드라마 1위 자리를 굳건히 한 SBS 월화드라마 ‘서른이지만 열일곱입니다’(극본 조성희, 연출 조수원/이하 ‘서른이지만’) 측은 10일, 양세종(공우진 역)의 비하인드 스틸을 공개했다.

공개된 스틸 속 양세종은 그야말로 훈남의 정석인 모습이다. 양세종의 꿀이 뚝뚝 흐르는 깊은 눈빛과 입 동굴이 보일락 말락 하는 따뜻한 미소가 눈을 떼지 못하게 한다. 이와 함께 귀여운 반달눈이 보는 이들로 하여금 자동 미소를 유발한다.

무엇보다 바로 옆에 누워 있는 듯한 양세종의 스틸이 공개돼 심쿵을 유발한다. 마치 양세종과 한 이불을 덮고 누워있는 느낌을 선사함과 동시에 설렘을 느끼게 한다. 더욱이 그의 그윽한 눈빛과 살짝 올라간 입 꼬리가 여성들의 심장 떨림을 배가시킨다.

뿐만 아니라 양세종은 보기만 해도 훈훈한 남친룩으로 시선을 강탈한다. 때로는 민트색 셔츠로 대학생 같은 상큼함을, 때로는 스트라이프 셔츠로 부드러운 남성미를 더하는 등 때에 따른 찰떡 스타일로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는 것.

이처럼 양세종은 ‘서른이지만’ 속에서 달달한 눈빛과 심쿵 미소에 매력을 돋보이게 만드는 스타일링까지 더해 남친짤을 무한 생성해내고 있다. 이에 앞으로 양세종이 ‘서른이지만’에서 또 어떤 매력들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을지 기대감이 고조된다.

한편 ‘서른이지만’은 열일곱에 코마에 빠져 서른이 돼 깨어난 ‘멘탈 피지컬 부조화女’와 세상을 차단하고 살아온 ‘차단男’, 이들의 서른이지만 열일곱 같은 애틋하면서도 코믹한 로맨틱코미디로, 매주 월, 화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사진제공= 본팩토리]

(SBS funE 강선애 기자)
페이지 최상단으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