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쇼' 1위 김동한, 뉴욕 타임스퀘어 옥외전광판 장식

SBS뉴스

작성 2018.07.13 10:10 조회수
프린트기사본문프린트하기 글자 크기
기사 대표 이미지:더쇼 1위 김동한, 뉴욕 타임스퀘어 옥외전광판 장식
김동한이 미국 뉴욕 타임스퀘어 옥외전광판을 장식했다.

김동한은 지난 26일 방송된 SBS MTV 음악프로그램 '더쇼'에서 자신의 솔로 데뷔곡 '선셋'(SUNSET)으로 1위에 해당하는 '더쇼 초이스'의 주인공이 됐다. '더쇼 초이스'가 된 김동한은 지난 6일 타임스퀘어 옥외전광판을 빛냈다.

봄 개편부터 '더쇼'는 1위에 해당하는 '더쇼 초이스'를 선정할 때 국내 팬들만 참여 가능했던 기존의 생방송 투표와 달리 스타패스 앱과 연동해 해외 팬들 또한 실시간 생방송 투표가 가능하게 했다. 기존 진행되던 문자 투표는 한국 지역만 투표 가능했지만 스타패스는 6개 언어(한국어, 일어, 중국어, 스페인어, 포르투갈어, 영어)로 제작이 돼 전 세계에 있는 팬들이 투표가 가능한 글로벌 투표 시스템이다.

이날 방송에서 김동한은 절제된 섹시미와 카리스마가 돋보이는 퍼포먼스로 '선셋' 무대를 소화했다. 한층 더 물오른 비주얼과 그의 폭발적인 무대 매너는 시청자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기기에 충분했다.

사전 투표 또한 스타패스 앱을 통해 매주 금요일 오후 8시부터 월요일 오후 2시까지 진행된다. '더쇼 초이스'에 선정된 스타는 매주 금요일 뉴욕 타임스퀘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더쇼'는 매주 화요일 오후 6시 30분 SBS MTV, SBS Plus, SBS funE 채널에서 동시 방송된다.

(SBS funE 이정아 기자)
페이지 최상단으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