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지, 부동산 정보 서비스 광고 모델 선정 '상큼+청량'

SBS뉴스

작성 2018.07.12 17:16 조회수
프린트기사본문프린트하기 글자 크기
기사 대표 이미지:리지, 부동산 정보 서비스 광고 모델 선정 상큼+청량
가수 겸 배우 리지가 한 부동산 정보 서비스의 첫 광고 모델로 선정됐다.

리지의 소속사 셀트리온 엔터테인먼트는 12일 "리지가 부동산 정보 서비스 모델로 발탁됐다. 이달 중순부터 온, 오프라인의 다양한 매체를 통해 광고를 만나볼 수 있을 것이다"라고 밝혔다.

모델 발탁 소식과 함께 공개된 광고 사진 속 리지는 카메라를 향해 특유의 시원한 청량감과 상큼함이 넘치는 미소를 짓고 있다. 리지는 무더운 야외 촬영 현장에서도 프로페셔널한 포즈와 다채로운 표정으로 노련함을 보여 스태프들의 박수를 받았다는 후문이다.

부동산 정보 서비스 측 관계자는 "평소 활발한 에너지와 통통 튀는 매력으로 긍정적 에너지를 전해주는 리지의 모습이 끊임없이 새로운 것을 시도하는 우리의 브랜드 이미지가 잘 어울린다고 생각한다"고 리지를 모델로 발탁한 배경을 전했다

리지는 걸그룹 애프터스쿨 멤버로 데뷔해 통통 튀는 매력과 솔직한 입담으로 가요계를 넘어 연기, 예능 등 다방면에서 활약하며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셀트리온엔터테인먼트로 이적 후 배우 활동을 본격화한 리지(박수아)는 최근 옥수수 오리지널 드라마 '나는 길에서 연예인을 주웠다'에 주연급으로 캐스팅됐다. 러블리한 여배우 역할인 진세라 역을 맡아 유니크한 매력이 살아 숨 쉬는 캐릭터로 극에 활력을 불어넣을 것으로 기대된다.


 

(SBS funE 이정아 기자)
페이지 최상단으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