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술집' 이혜정, 남편 이희준 베드신에 "온몸에 알레르기"

SBS뉴스

작성 2018.06.15 09:03 조회수
프린트기사본문프린트하기 글자 크기
기사 대표 이미지:인생술집 이혜정, 남편 이희준 베드신에 "온몸에 알레르기"
모델 이혜정이 남편인 배우 이희준의 베드신에 온 몸에 알레르기가 생길 정도로 힘들었던 경험을 소개했다.

지난 14일 방송된 tvN ‘인생술집’에는 모델 이혜정과 이현이, ‘개코 아내’ 방송인 김수미가 출연했다.

MC 김희철은 “희준이형이 배우라 키스신 같은 걸 할 수 밖에 없지 않나”라며 남편의 멜로신을 볼 때 어떤 심경인지 물었다.

이에 이혜정은 “결혼 전에 시나리오가 있어 봤는데 베드신이 있더라. 시나리오 상에선 제가 상상할 수 있는 모든 게 펼쳐졌다”며 “배우인걸 알고 만났기에 쿨하려고 했다. 근데 막상 그걸 보고나니 병이 났다. 온 몸에 알레르기가 생겼다. 배우랑 결혼하신 분들은 힘들 수도 있겠다 싶더라”며 당시를 떠올렸다.

또 이혜정은 “나중에 오빠한테 이런 일이 있으면 먼저 말을 해달라 했다. 미리 알면, 그래도 연기니까 내가 괜찮을 거 같았다”며 남편과 먼저 교감한 후의 애정신이라면 이해할 수 있을 거라 여겼다고 전했다.

하지만 이혜정은 “이번에 오빠가 드라마를 찍었는데 한가인씨랑 키스신이 있었다. 하필 제가 딱 들어갔을 때 그 장면을 보게 됐고, 희준오빠가 당황하더라. 그 다음부터는 (그 드라마를) 안 봤다”라며 솔직한 질투심을 드러냈다.

이어 이혜정은 “그래서 오빠한테 멜로신이 있을 때마다 나도 회사에 전화해 화보를 잡아달라, 센 걸로 잡아달라 말한다”라고 전해 웃음을 자아냈다.

[사진=tvN 방송캡처]

(SBS funE 강선애 기자)
페이지 최상단으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