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훈남정음' 훈남&정음과 가장 잘 어울리는 토이는?

SBS뉴스

작성 2018.06.14 17:46 조회수
프린트기사본문프린트하기 글자 크기
기사 대표 이미지:훈남정음 훈남&정음과 가장 잘 어울리는 토이는?
SBS 수목드라마 ‘훈남정음’(극본 이재윤, 연출 김유진, 이광영, 제작 몽작소)이 훈남과 정음에게 가장 잘 어울리는 토이를 찾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훈남정음’은 극 중 훈남(남궁민 분)과 정음(황정음 분)의 티격태격한 로맨스와 더불어 훈남이 대표로 있는 토이갤러리 공작소에 대한 관심이 회를 거듭할수록 높아지고 있다.

이에 제작진은 시청자에게 참여기회와 더불어 선물을 증정할 목적으로 드라마속 토이를 제공한 ‘텐바이텐’과 함께 콜라보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훈남정음과 가장 잘 어울리는 토이는?’로 명명된 이번 이벤트는 SBS 홈페이지에서 ‘훈남이와 가장 잘 어울리는 토이는?’에 투표하면 되고, 텐바이텐홈페이지에서 ‘정음이와 가장 잘 어울리는 토이는?’에 투표하면 된다.

6월 11일부터 7월 13일까지 한 달 간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에서 가장 많이 투표한 시청자중 추첨을 통해 1~5등까지 선별, 드라마에서 공개된 ‘토이’를 선물받게 된다.

한 관계자는 “드라마속 토이갤러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이같은 이벤트를 진행하게 되었는데, 참고로 1일 3회 투표 가능하기 때문에 매일 매일 투표하면 당첨 확률이 높다”라며 “이번 기회를 통해 '공작소'의 멋진 토이들을 가질 수 있는 기회를 가지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한편, ‘훈남정음’은 사랑을 거부하는 비연애주의자 '훈남'과 사랑을 꿈꾸지만 팍팍한 현실에 연애포기자가 된 '정음'이 연애불능 회원들의 솔로 탈출을 도와주다가 사랑에 빠져버린 코믹 로맨스로, 이재윤 작가와 김유진 감독이 의기투합했다. 매주 수,목요일 밤 10시 SBS에서 방송되며, 13, 14회는 오늘(14일) 밤 10시에 공개된다.
  

(SBS funE 김재윤 기자)
페이지 최상단으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