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쿨어택2018' 은지원X손동운X주이, 나이 가늠할 수 없는 '완벽 교복핏'

SBS뉴스

작성 2018.06.12 13:44 조회수
프린트기사본문프린트하기 글자 크기
기사 대표 이미지:스쿨어택2018 은지원X손동운X주이, 나이 가늠할 수 없는 완벽 교복핏
‘스쿨어택 2018’의 MC 젝스키스 은지원-하이라이트 손동운-모모랜드 주이가 나이와 상관없이 완벽한 교복핏을 선보였다.

12일 SBS funE ‘스쿨어택 2018’ 측은 MC 은지원, 손동운, 주이의 티저 촬영 현장을 전격 공개했다. ‘스쿨어택 2018’은 10년 만에 부활하는 원조 스쿨 예능 프로그램으로, 당대 최고 인기 스타들이 비밀리에 학교에 찾아가 깜짝 콘서트를 벌이며 10대들에게 잊지 못할 감동과 웃음을 선사한다.

공개된 사진에는 MC 은지원, 손동운, 주이가 교복을 입은 학생으로 변신해 촬영에 임하는 모습이 담겨있다. 세 명의 MC 모두 완벽한 교복핏을 뽐내며 개성 넘치는 포즈로 시선을 모은다.

특히 은지원은 귀여운 율동과 함께 장난기 가득한 애교를 선보이는가 하면, 카리스마 넘치는 표정 연기로 반전매력을 드러낸다. 더불어 손동운과 주이도 여러 콘셉트의 학생 캐릭터에 완벽하게 몰입한 모습으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10년 만에 화려하게 부활하는 ‘스쿨어택 2018’은 학생 팬들을 감쪽같이 속이는 게릴라 미니콘서트 콘셉트는 유지하되, ‘소통’을 강화한 새 코너와 함께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모습으로 돌아온다. 10대들의 진짜 이야기를 들어볼 수 있는 고민 상담 코너와 장학금을 두고 펼쳐지는 게임 미션 등이 추가돼 스타들과 학생들의 쌍방향 소통이 가능한 프로그램으로 거듭난다.

‘스쿨어택 2018’은 오는 25일(월) 밤 9시 SBS funE를 통해 첫 방송된다. 스쿨어택을 위한 신청은 공식 홈페이지(http://sbsmedianet.sbs.co.kr/mtv/index.jps)를 통해 가능하다.

(SBS funE 강선애 기자)
페이지 최상단으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