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만났어", "굿!"…연예계, 북미 정상회담에 각양각색 반응

SBS뉴스

작성 2018.06.12 12:42 조회수
프린트기사본문프린트하기 글자 크기
기사 대표 이미지:"아 만났어", "굿!"…연예계, 북미 정상회담에 각양각색 반응
역사적인 북미 정상회담에 대한 스타들의 반응도 뜨거웠다. 

12일 오전 10시(한국시간) 이뤄진 김정은 북한 국무위원장과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의 첫 만남에 스타들의 SNS는 들썩였다. TV로 현장을 시청하고 있던 연예인들은 캡처 사진과 함께 감격스러운 반응을 보였다.

가수 윤종신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아...만났어"라고 적어 감동을 표현했다. 신승훈은 "우리 때처럼 좋은 만남. 좋은 결과로 이어지길!"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두 장의 사진을 올렸다. 김 위원장과 트럼프 대통령이 이날 만난 모습, 앞서 남북정상회담에서 만난 문재인 대통령과 김 위원장 사진을 나란히 게재했다.

개그맨 남희석은 "12초 간 악수"라는 글을 올려 첫 만남의 순간을 기념했다. 배우 임주환은 화면 캡처 사진을 올린 뒤 "Good"이라는 짧은 글을 올렸다.
이미지SBS 아나운서 배성재는 트럼프 대통령과 김 위원장의 사진을 게재하며 "한국에서 챔스(챔피언스리그) 보려고 새벽 3시에 일어난 것처럼, 러시아에서 새벽 3시에 일어나 세기의 만남 시청 중"이라는 글을 올렸다. 배 아나운서는 월드컵 중계를 위해 러시아에 머물고 있다.

그룹 슈퍼주니어의 멤버 최시원은 SNS에 "6.12 북미정상회담. 한반도를 비롯한 동아시아 세계 평화를 향한 첫 걸음. 평화의 여정! 성공리에 마치길 기도합니다"라고 한글로 적고, 해외 팬들을 위해 영어로도 같은 메시지를 적었다.

배우 박은혜는 SNS에 "이게 바로 자랑스러운 대한민국의 하늘. 오늘 있을 북미정상회담이 잘 되려나보다. 평화가 오길"이라고 적었다.    

(SBS funE 김지혜 기자)
페이지 최상단으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