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믿듣탱 컴백"…태연, 18일 세 번째 미니앨범 발매

SBS뉴스

작성 2018.06.12 11:32 조회수
프린트기사본문프린트하기 글자 크기
기사 대표 이미지:"믿듣탱 컴백"…태연, 18일 세 번째 미니앨범 발매
‘믿듣탱’ 소녀시대 태연이 세 번째 미니앨범 ‘Something New’(썸띵 뉴)로 새로운 음악적 변신을 선보인다.

태연의 세 번째 미니앨범 ‘Something New’는 오는 18일 오후 6시 멜론, 지니, 네이버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타이틀 곡 ‘Something New’를 비롯한 다채로운 장르의 총 6트랙으로 구성, 글로벌 팬들을 매료시킬 전망이다.

특히 이번 앨범은 작년 12월 발표한 겨울 앨범 ‘This Christmas – Winter is Coming’(디스 크리스마스 – 윈터 이즈 커밍) 이후 6개월 만에 선보이는 태연의 새 앨범으로, 다양한 장르의 곡을 완벽하게 소화하는 태연의 새로운 음악 세계를 만끽할 수 있는 만큼 높은 관심이 기대된다.

태연은 ‘I’(아이), ‘Rain’(레인), ‘Why’(와이), ’11:11’(일레븐 일레븐), ‘Fine’(파인), ‘Make Me Love You’(메이크 미 러브 유) 등 발표하는 곡마다 각종 음원 및 음반 차트 1위를 석권하며 히트 행진을 기록함은 물론, 매력적인 음색과 뛰어난 가창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에 ‘믿고 듣는 태연’이란 의미로 ‘믿듣탱’이란 애칭으로 불리는 태연이 이번 앨범을 통해 보여줄 새로운 음악이 더욱 기대를 모은다.

[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SBS funE 강선애 기자)
페이지 최상단으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