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T "앨범 선주문 20만장 돌파…인기 실감된다"

SBS뉴스

작성 2018.03.14 16:16 조회수
프린트기사본문프린트하기 글자 크기
기사 대표 이미지:NCT "앨범 선주문 20만장 돌파…인기 실감된다"
18명의 NCT 멤버들이 모두 모였다. 모두 모인 만큼 자신감도 100% 충전됐다.

14일 오후 서울 성북구 안암동 고려대학교 화정체육관에서 'NCT 2018 EMPATHY SHOWCASE'가 열렸다. 18명의 멤버들이 무대를 꽉 채웠다.

NCT 멤버 도영은 "멤버수가 많아 이름을 외우기 어렵겠지만 잘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멤버 정우는 이번 앨범에 새롭게 합류하게 됐다. 정우는 "데뷔하게 돼 정말 설레고 긴장된다. 나와 새롭게 합류한 루카스, 쿤 모두 좋은 모습 보여드리겠다"고 각오를 전했다. 루카스도 "NCT로 데뷔하게 돼 정말 행복하다. 좋은 무대 기대해 달라"라고 밝혔고 쿤은 "중국에서 데뷔 무대를 해봤는데 한국에서 데뷔하니 새로운 기분이 든다"라며 미소 지었다.

이번 앨범은 선주문량이 20만 장을 돌파하는 등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에 대해  NCT는 "인기가 실감이 된다. 팬들이 많이 기다려주셨다는 것을 알고 있고 너무나 감사하다"라고 말했다. 이어 "정말 열심히 준비했다. 그 만큼 자신 있으니 많이들 들어줬으면 좋겠다"라고 덧붙였다.

NCT 2018은 이번 앨범으로 여섯 편의 뮤직비디오를 촬영했다. NCT 2018은 "지금까지 네 편이 공개됐다. 공개되는 과정에서 반응이 어떨지 궁금하고 긴장도 많이 됐다"라고 밝혔다.

NCT 2018의 새 앨범 'NCT 2018 EMPATHY'는 NCT U, NCT 127, NCT DREAM 등 NCT의 다양한 팀이 선사하는 음악들로 구성, NCT만의 다채로운 음악 색깔과 매력을 담은 종합 선물 세트 같은 앨범을 만날 수 있어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사진>김현철 기자
 
(SBS funE 이정아 기자)
페이지 최상단으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