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뱅 대성, 이기자 부대 입소 '잘 어울리는 빡빡머리'

SBS뉴스

작성 2018.03.13 13:53 조회수
프린트기사본문프린트하기 글자 크기
기사 대표 이미지:빅뱅 대성, 이기자 부대 입소 잘 어울리는 빡빡머리
이미지빅뱅 멤버 대성이 13일 입대했다.

대성은 13일 오후 2시 강원도 화천군 사내면에 위치한 27사단 이기자 신병교육대를 통해 입대했다. 별도의 행사 없이 조용히 입소했지만 자신을 배웅하기 위해 온 팬들과 취재진들을 향해 경례를 하며 건강하게 복무를 자치고 올 것을 다짐했다.

특히 짧게 깎은 대성의 머리가 눈길을 모았다.

현장에는 일찍부터 그를 배웅하기 위해 온 국내외 팬들로 북적였다. 팬들은 대성이 돌아올 때까지 기다리겠다며 남다른 팬심을 드러내기도 했다.

대성은 빅뱅 활동뿐만 아니라 지난해 일본에서 솔로 앨범을 발표하고 돔 콘서트를 비롯해 18개 도시에서 홀 투어를 성공적으로 치르며 군입대 전 솔로 활동도 화려하게 마무리했다.
 
하루 전날인 12일에는 태양이 강원도 철원군 6사단 청성부대 신병 교육대로 입소한 바 있다. 태양도 별도의 행사 없이 조용히 입대했지만 입소하는 모습이 포착되기도 했다. 태양은 자신을 배웅하기 위해 현장을 찾은 팬들을 향해 큰절을 올렸다. 아내 민효린도 태양을 배웅했다.

태양은 지난달 27일 입대한 지드래곤에 이어 두 번째로 현역 입대했고 대성도 그 뒤를 이었다. 탑은 지난해 입대한 바 있다.

이제 다섯 명 중 마지막 남은 멤버는 막내 승리다. 승리도 평소 멤버들과 동반 입대를 희망해왔지만 3월 2일 중국에서 개봉하는 중국 영화 'LOVE ONLY' 홍보 활동과 더불어 그동안 준비해온 솔로 앨범 발표 이후 현역으로 자원입대할 예정이다.

<사진>김현철 기자
  
(SBS funE 이정아 기자)
페이지 최상단으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