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Pick] 김새론, 음주운전 적발 후 'SNS 댓글 차단'→하루 뒤 사과

배우 김새론 (사진=카카오TV 제공)
음주운전 혐의를 받는 배우 김새론(22) 측이 사고 발생 하루 만에 사과를 전했습니다.

그러나 김새론은 사고 발생 후 사과문 대신 자신의 SNS 댓글 기능을 차단하는 불통 행보를 먼저 보이면서 비난의 목소리가 수그러들지 않고 있습니다.

김새론의 소속사 골드메달리스트는 오늘(19일) 오전 공식 입장문을 통해 "정확한 사실관계 파악에 시간이 걸려 공식 입장이 늦어진 점에 대해 사과드린다"며 "배우 김새론의 음주운전으로 발생한 사고로 인해 심려를 끼쳐드린 점 진심으로 사과드린다"고 밝혔습니다.

이어 "김새론은 자신의 잘못을 깊게 반성하고 있다"며 "경찰 조사에도 성실하게 임할 예정"이라고 전했습니다.

배우 김새론이 사고를 일으킨 현장 사진. 범퍼와 구조물이 부서진 채 나뒹굴고 있는 모습이다.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캡쳐)

앞서 서울 강남경찰서는 어제(18일) 김새론을 음주운전 혐의로 조사 중에 있다고 밝혔습니다.

경찰에 따르면 김새론은 어제 오전 8시쯤 서울 강남구 학동사거리 인근에서 운전을 하다 가드레일과 가로수 등을 여러 차례 들이받았습니다.

경찰은 "비틀거리며 운전하는 차량이 있다"는 신고를 수차례 받고 현장에 출동했고, 현장에서 김새론을 상대로 음주 감지기를 실시한 결과 음주 혐의가 나왔습니다.

경찰이 혈중알코올농도를 측정하려 하자 김새론은 채혈검사를 원한다는 의사를 밝혀 인근 병원에서 채혈을 마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배우 김새론의 개인 SNS 계정은 현재 댓글 기능이 차단된 상태다. (사진=김새론 인스타그램 캡쳐)

한편 김새론은 음주운전 혐의로 적발된 후 사건이 도마에 오르자 사과문 대신 자신의 SNS 댓글 기능을 제일 먼저 차단하는 마이웨이식 태도를 보여 거센 비난을 받고 있습니다.

▶ [포착] "범퍼 · 구조물 산산조각"…김새론 음주운전 사고 현장
 
[배우 김새론 소속사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골드메달리스트입니다.

먼저 정확한 사실관계 파악에 시간이 걸려 공식 입장이 늦어진 점에 대해 사과드립니다.

소속 배우 김새론씨의 음주운전으로 발생한 사고로 인해 심려를 끼쳐드린 점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김새론 씨는 자기 잘못을 깊게 반성하고 있습니다. 또한 김새론 씨는 이로 인해 피해와 불편함을 겪은 많은 분과 파손된 공공시설의 복구를 위해 애쓰시는 모든 분께 진심으로 사죄의 마음을 전하고, 피해 복구를 위해 최선을 다할 것임을 약속했습니다.

김새론 씨는 어제(18일) 채혈 검사 후 귀가 조처 되었으며, 이후 경찰 조사에도 성실하게 임할 예정입니다.

당사 역시 이와 같은 사건이 발생한 점에 대해 책임을 깊이 통감하고 있습니다. 이 일로 불편을 겪으신 모든 분께 다시 한 번 사과드립니다. 앞으로 소통하며 적극적으로 해결해 나가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당사는 이러한 일이 일어나지 않도록 더욱 아티스트 관리에 신중을 기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다시 한 번 심려를 끼쳐드려 죄송합니다.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캡쳐, 카카오TV 제공)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