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빈'손'이냐 큰'손'이냐...손흥민의 '새 역사'는 최종전에서! [축덕쑥덕]

SBS NEWS 축덕 쑥덕 169회 빈'손'이냐 큰 '손'이냐... 손흥민의 새 역사는 최종전에서
[골룸] 축덕쑥덕 169 : 빈'손'이냐 큰'손'이냐...손흥민의 '새 역사'는 최종전에서!

손흥민이 또 한 번 '빅 매치'에서 강한 면모를 보이며 토트넘의 대반전을 이끌고 있습니다. 

북런던 더비, 아스날전이 결정적이었습니다. 

지면 4위 싸움이 끝나는 벼랑 끝에서 팀이 터트린 3골에 모두 관여하며 도약의 발판을 놓았고, 번리전에서도 1대0 승리에 힘을 보태며 마침내 팀을 챔피언스리그 진출 커트라인 위로 끌어올렸습니다.

득점 선두 살라(리버풀)와 격차는 단 한 골. 

생애 처음으로 프리미어리그 '올해의 선수' 후보에도 이름을 올렸습니다.   

이제 마지막 경기, 챔스리그 티켓과 득점왕 등 모든 게 걸린 90분이 남았습니다. 

토트넘은 노리치 시티, 아스날은 에버튼과 최종전을 치릅니다. 

K리그에선 '전세진' 시절보다 더 세진 '전진우' 선수가 이름을 바꾼 뒤 수원의 반등을 이끌고 있습니다. 

이번주에도 다양한 축구 소식을 주영민 기자, 주시은 아나운서, 이정찬 기자, 박진형 PD가 함께 나눴습니다.  

* fb@sbs.co.kr : 여러분의 메일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질문과 사연 많이 보내주세요.

00:17:02 청취자 질문: ① '뻥 축구' 관련 질문
00:22:21 청취자 질문: ② '아시안컵' 관련 질문
00:32:19 이슈 포커스: ① 2마리 토끼 잡나?...'득점왕·챔스티켓' 걸린 운명의 최종전
00:45:15 이슈 포커스: ② 간절했던 만큼 더...4년 침묵 깨고 '더 세진' 전진우

▶ <골룸: 골라듣는 뉴스룸> 팟캐스트는 '팟빵', '네이버 오디오클립', '애플 팟캐스트'에서도 들을 수 있습니다.
- '팟빵' 접속하기
- '네이버 오디오클립' 접속하기
- '애플 팟캐스트'로 접속하기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