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영상] 점심 먹다 날벼락…"후진 기어 넣자마자 돌진"

<앵커>

오늘(14일) 점심시간에 서울에 있는 한 식당에 갑자기 승용차 1대가 들이닥치면서 손님 6명이 다쳤습니다. 식사를 마친 사람이 주차장에서 차를 빼려고 후진하다가 사고가 난 것으로 보입니다.

최선길 기자가 취재했습니다.

<기자>

주차장에 있던 승용차 1대가 빠르게 후진하더니, 방지턱까지 넘어 식당 유리창을 그대로 들이받습니다.

창가에서 식사하던 여성 손님이 돌진한 차에 강하게 부딪히고, 다른 손님들도 승용차와 테이블 사이에 끼이는 등 식당은 순식간에 아수라장이 됐습니다.

오늘 오후 1시 반쯤 50대 남성 A 씨가 몰던 승용차가 서울 은평구의 한 식당으로 돌진했습니다.

[식당 종업원 : 이쪽 제일 가까이 있었던 테이블 손님일 거예요. 저기 끝까지 날아가셨거든요. 저희도 놀라서 다 뛰어나올 정도로….]

A 씨는 일행과 함께 이 식당에서 점심을 먹은 뒤 주차된 차를 빼려다 사고를 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응암동/식당 차량 충돌 운전자

식사를 마치고 나가려던 차는 후진 기어 상태에서 그대로 유리창을 부수고 식당 안으로 돌진했습니다.

이 사고로 30대 여성이 다리를 크게 다치는 등 손님 6명이 다쳐 병원으로 옮겨졌고, 5명도 현장에서 응급처치를 받았습니다.

점심시간으로 가게 내부가 북적이던 때라 다친 사람이 많았습니다.

경찰 조사 결과 A 씨와 동승자는 음주 상태는 아니었던 것으로 확인됐습니다.

A 씨는 후진 기어를 넣자마자 차가 움직였다고 경찰에 진술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영상취재 : 이승환, 영상편집 : 박기덕, 화면제공 : 서울 은평소방서)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