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권혁수에 손준호까지…연예계 코로나19 주의보 재발령

권혁수에 손준호까지…연예계 코로나19 주의보 재발령
▲ 권혁수(왼쪽)와 손준호 

코로나19 신규 확진자가 800명에 육박하면서 연예계에도 다시 코로나19 주의보가 내렸습니다.

어제(22일) 방송인 권혁수가 확진 판정을 받아 라디오 등 방송이 영향을 받은 데 이어 오늘에는 방송가에서도 활발하게 활동 중인 뮤지컬 배우 손준호도 코로나19 양성 판정을 받았다고 소속사가 밝혔습니다.

라디오 방송을 통해 권혁수와 접촉한 가수 전효성과 그룹 스테이씨는 검사 결과 모두 음성 판정을 받았습니다.

그러나 MBC FM4U(91.9㎒) '전효성의 꿈꾸는 라디오'의 DJ 전효성과 제작진 일부는 방역당국 지침에 따라 다음 달 3일 정오까지 자가격리를 하게 돼 오는 26일부터 일주일간 라디오는 스페셜 DJ 체제로 진행하기로 했습니다.

최근 코로나19 확진자가 다시 늘어나면서 연예인뿐만 아니라 방송가 스태프 확진 사례도 급증하는 분위기입니다.

앞서 KBS 2TV 주말극 '오케이 광자매'는 주연 홍은희가 확진 판정을 받은 메이크업 아티스트와 밀접 접촉해 자가 격리되면서 한 주 결방했고, SBS TV 아침일일극 '아모르파티'도 확진자가 나와 촬영을 중단하는 등 방송들도 타격을 입고 있습니다.

(사진=신스웨이브 제공, 연합뉴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