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김다은 아나운서 "내가 박수홍 93년생 여친? 안타깝게도 아냐"

김다은 아나운서 "내가 박수홍 93년생 여친? 안타깝게도 아냐"
김다은 아나운서가 박수홍의 여자친구로 지목된 것과 관련해 사실을 부인했다.

김다은 아나운서는 지난 14일 자신의 SNS에서 "몇몇 분들 아직도 네이버에 '93년생 김다X 아나운서'로 검색하고 제 인스타그램 팔로우하고 계시나 본데 안타깝게도 저는 그 김다땡이 아닙니다"라고 분명히 해명했다.

앞서 한 유튜브 채널은 최근 친형과 횡령 피해를 놓고 다툼을 벌이고 있는 박수홍이 1993년생 아나운서 지망생과 교제를 하고 있다고 폭로한 바 있다.

이 채널은 박수홍의 여자친구로 지목한 한 여성의 사진을 옅게 모자이크 한 사진과 더불어, 1993년생 '김다X'이라며 실명 일부를 노출했고, 이에 일부 누리꾼들이 순천 KBS 김다은 아나운서를 박수홍의 여자친구로 섣불리 추측한 것으로 보인다.

실제로 대형 포털사이트에서 김다은 아나운서와 박수홍의 이름이 나란히 연관검색어로 올라와 있다.

박수홍은 30년간 자신의 매니저로 일해온 친형 박 모 씨가 자신의 수입 중 상당 부분을 횡령한 뒤 연락을 끊었다고 주장하며 고소장을 제출했다.

이에 친형은 측근을 통해 박수홍이 1993년생 여자친구가 생긴 뒤 형제 간의 갈등이 벌어졌다고 주장하며 법적으로 맞서겠다는 뜻을 밝힌 상황이다.

(SBS연예뉴스 강경윤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