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낚시꾼 스윙' 최호성, KPGA 최다 조회 영상 2, 3, 5위 차지

'낚시꾼 스윙' 최호성, KPGA 최다 조회 영상 2, 3, 5위 차지
올해 치러진 한국프로골프 KPGA 투어 대회에서 가장 많은 팬의 눈길을 사로잡은 장면의 주인공은 '낚시꾼 스윙' 최호성(47)이었습니다.

KPGA와 네이버 스포츠 N Golf는 올해 KPGA 코리안 투어 최다 조회 수 영상 5개 가운데 3개의 주인공이 최호성이라고 밝혔습니다.

최호성은 최다 조회 수 영상 2, 3, 5위를 휩쓸었습니다.

조회 수 2위에 오른 영상은 우성종합건설 아라미르CC 부산경남오픈 3라운드 18번 홀에서 티샷하다 헛스윙을 하면서 티에 올려놨던 볼이 떨어지는 장면입니다.

이 영상은 해외에서도 화제가 됐습니다.

최호성이 같은 대회 1라운드 4번 홀에서 버디 퍼트가 아깝게 홀을 비껴가자 익살스러운 몸짓을 연출한 영상이 3위에 올랐고, 같은 날 9번 홀에서 파 퍼트를 친 뒤 홀을 향해 달려드는 모습을 찍은 영상이 5위에 꼽혔습니다.

최다 조회 수 영상 1위는 KPGA 군산CC오픈 1라운드 13번 홀(파3)에서 김경태(34)가 만들어낸 홀인원 장면입니다.

국내에서 6승, 일본에서 14승을 거둔 김경태가 코리안투어에서 처음 작성한 홀인원이었습니다.

현대해상 최경주 인비테이셔널 최종일 연장 승부에 마침표를 찍은 이창우(27)의 샷 이글 영상이 최다 조회 수 4위에 올랐습니다.

(사진=KPGA 제공, 연합뉴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