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가세연, 난데없이 김희철 저격…"토악질 나오는 인간"

가세연, 난데없이 김희철 저격…"토악질 나오는 인간"
유튜브 채널 가로세로연구소(이하 '가세연')가 난데없이 김희철을 저격하고 나섰다.

'가세연'은 지난 24일 유튜브 채널 커뮤니티를 통해 "광우뻥 선동 희철아"라며 "깨시민 발언도 진영 따지냐? 광우뻥은 개념 발언이고, 문재앙 독감 백신 사망은 무관심이냐? 너 같은 놈이 가장 역겨운 것 같다. 정말 토악질이 나오는 인간. 김희철"이라고 강도 높은 비난 글을 남겼다.

이와 함께 지난 2008년 김희철의 촛불시위 관련 발언 내용이 담긴 기사 캡처 사진을 공개했다. 당시 김희철은 SBS '인기가요' MC 하차 소감을 밝히며 "오늘 시청 앞에 있을 (광우병 관련) 촛불시위도 무척 중요하다"라고 관심을 촉구하는 발언을 한 바 있다.
이미지

가세연은 김희철이 2008년 광우병 이슈에는 방송에서 소신을 밝히더니, 현재 독감 백신 접종 후 사망 사례가 이어지고 있는 것에는 침묵하고 있다고 맹비난 했다. 이에 가세연 구독자들은 동감하는 반응을 보였으나, 일반적인 누리꾼들 사이에서는 갑작스러운 김희철 저격에 황당하다는 반응들이 이어지고 있다.

누리꾼들은 "이슈 될 만한 인물들 계속 건드리네", "12년 전 일을 갑자기 왜 저격", "김희철 들먹이는 건 무슨 심보냐"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사진=김희철 인스타그램, '가세연' 유튜트 채널 커뮤니티 캡처]

(SBS 연예뉴스 강선애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