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스브스타] 갓세븐 덕분에 매출 오른 업체의 유쾌한 반응…"우린 지금 미쳤죠"

[스브스타] 갓세븐 덕분에 매출 오른 업체의 유쾌한 반응…"우린 지금 미쳤죠"
그룹 갓세븐 멤버 진영 덕분에 높은 매출을 기록한 한 휴대전화 케이스 업체가 보인 반응이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지난 22일 갓세븐 공식 유튜브 채널에는 '제15회 서울드라마어워즈' MC를 맡은 진영의 비하인드 영상이 올라왔습니다. 진영은 "몇 개월 만의 스케줄이라 카메라 앞이 어색하다"면서 대본 연습에 열중했는데요, 어색함을 해소하기 위해 좋아하는 노래를 부르고, 자신의 휴대전화로 행사 순서를 꼼꼼히 체크하며 촬영을 준비했습니다.
그런데 해당 영상에서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은 뜻밖의 물건이 있었는데요, 영상에서 약 2초 정도 등장한 진영의 휴대전화 케이스였습니다. 이후 몇 시간 사이에 팬들이 진영과 똑같은 휴대전화 케이스를 찾아내 구매하기 시작하면서, 해당 케이스 업체 사이트 접속자가 폭주하기까지 했습니다.

업체 측은 갑작스러운 매출 증가에 당황한 것도 잠시, 휴대전화 케이스를 많이 구매해준 팬들에게 고마움을 전하기 위해 SNS 계정을 만들어 소통하기 시작했습니다. 업체 관계자는 "진영 님 덕분에 우리 회사 기쁨의 댄스 중. 이 모든 글로리를 월드 클라스 탑 아이돌 진영 님과 최고의 팬클럽 '아가새'님들에게 돌린다"며 기쁜 마음을 드러냈습니다.
그러면서 "회사는 잊어도 '아가새'는 잊지 않겠다"는 손글씨를 써서 업로드하고, 갓세븐 전곡 듣기 챌린지 사진을 인증하는 등 유쾌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또 "우린 지금 미쳐있다"며 업무 시간에 갓세븐을 찾아보는 직원들의 사진을 올려 웃음을 더하기도 했습니다.
(사진=트위터 캡처, GOT7 공식 유튜브 채널)

(SBS 스브스타)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