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스브스타] "NCT? 대단한 사람이지"…NCT 2020 영상에 등장한 뜻밖의 인물

[스브스타] "NCT? 대단한 사람이지"…NCT 2020 영상에 등장한 뜻밖의 인물
그룹 NCT를 몰라 당황한 모습으로 화제를 모았던 스타 강사 임정환이 NCT와 깜짝 협업을 진행해 웃음을 안겼습니다.

어제(23일) NCT 2020은 네이버 브이라이브를 통해 라이브 이벤트 'WISH 2020'을 진행했습니다. 23명 멤버가 함께한 첫 단체 생방송인 만큼 1천250만 뷰 및 23억 하트를 돌파하는 등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는데요, 이날 방송에서 NCT 2020은 새롭게 합류한 멤버를 소개하고, 앞으로의 활동 계획과 곧 발매하는 정규 앨범 스포일러 등 다양한 이야기를 전했습니다.


특히 "저희와 인연이 깊은 분이 대단한 영상을 준비했다"는 NCT 2020의 소개로 이어진 영상에서 "NCT가 뭐야?"로 화제를 모았던 스타 강사 임정환이 등장해 라이브를 시청하고 있던 팬들을 놀라게 했습니다.

300만 조회 수를 기록한 "NCT가 뭐야?" 영상은 임정환 강사가 강의 도중 한 학생이 NCT를 언급하자 "NCT가 뭐야?"라며 당황했지만, 학생들의 냉담한 반응을 눈치채고 "NCT가 뭐야! 대단한 사람들이지!"라며 재빨리 수습해 웃음을 안긴 영상입니다.


임정환 강사는 초대형 프로젝트로 돌아온 NCT를 위해 앞으로의 활동 계획을 강의 형식으로 소개했습니다. 그는 "앨범 이름부터 아주 대단하죠?", "아주 대단한 사람이야" 등의 재치 있는 멘트로 설명을 이어갔는데요, 또 화제를 모았던 영상 속 의상을 똑같이 입고 있어 웃음을 더했습니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갑자기 분위기 사이버 강의", "실시간으로 보다가 깜짝 놀랐어요", "고3 팬인데 영상 잘못 누른 줄 알았습니다" 등 유쾌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오는 10월 12일 '엔시티 – 더 세컨드 앨범 레조넌스 파트1 (NCT – The 2nd Album RESONANCE Pt.1)'를 발매하며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하는 NCT 2020은 NCT 127, NCT DREAM, WayV로 활약하고 있는 기존 멤버 21명과 새롭게 합류한 쇼타로와 성찬까지 총 23명의 멤버들이 참여한 SM엔터테인먼트의 초대형 프로젝트인데요, NCT의 정체성과 매력을 한꺼번에 만날 수 있어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사진=네이버 V LIVE 방송화면 캡처, 대성마이맥·NCT 유튜브)

(SBS 스브스타)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