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이대성 24득점' 오리온, KT 꺾고 컵대회 4강행

<앵커>

프로농구 컵대회에서 오리온이 KT를 꺾고 4강에 올랐습니다. FA 최대어로 오리온에 합류한 이대성이 24점을 올리며 2연승을 이끌었습니다.

이 소식은 김형열 기자입니다.

<기자>

긴 머리의 새로운 헤어 스타일로 변신한 이대성은 새로운 팀 오리온에 완전히 녹아든 모습이었습니다.

내외곽을 넘나들며 득점포를 가동했고 재치 있는 패스로 동료의 득점을 도왔습니다.

승부처 해결사도 맡았습니다.

오리온이 허훈의 연속 5득점으로 4점 차까지 쫓아온 4쿼터 종료 1분 57초 전 추격 의지를 꺾는 3점포를 터뜨린 뒤 권총 세리머니를 펼쳤습니다.

이대성이 양 팀 최다인 24점에 8개의 도움을 기록한 오리온은 KT를 90대 79로 꺾고 4강에 선착했습니다.

지난 시즌 도중 KCC로 이적한 뒤 부진에 빠졌다가 FA로 팀을 옮긴 이대성은 실력과 함께 특유의 유쾌한 모습을 되찾으며 새 시즌 활약을 예고했습니다.

[이대성/오리온 가드 : 8~9개월 만에 처음 이대성다운 모습을 보여준 것 같은데 너무 기분이 좋습니다.]

---

NBA에서 뛰던 시절 코비 브라이언트와 호흡을 맞춰 강력한 덩크쇼를 펼치기도 했던 인삼공사의 새 용병 얼 클락은 국내 팬들 앞에서도 시원한 덩크를 선보이며 기대감을 높였습니다.

(영상편집 : 남 일)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