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스브스타] 배우 이재욱, SNS 댓글로 보여준 센스 "내가 잘생긴 비결은…"

[스브스타] 배우 이재욱, SNS 댓글로 보여준 센스 "내가 잘생긴 비결은…"
배우 이재욱이 SNS 댓글을 통해 팬들에게 보여준 센스가 눈길을 끌었습니다.

지난 10일 이재욱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1년 10개월 전 짱구"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올렸습니다. 사진 속 이재욱은 훈훈한 비주얼을 자랑했는데요, 이를 본 한 팬은 "오빠는 뭘 먹고 이렇게 잘 생겼어요?"라며 감탄했습니다.
그러자 이재욱은 "골.고.루"라는 단호한 댓글로 웃음을 안겼는데요, 이에 다른 팬들도 이재욱의 답글을 받기 위해 다양한 댓글을 달기 시작했습니다. 이재욱은 "댓글 달아주면 시험 만점 받겠다"는 팬에게 "올백 맞고 와서 또 댓글 달아라"라고 격려를 보내고, "댓글 안 달아주면 저랑 결혼해요"라는 팬의 청혼에 "여기 댓글! 결혼 못 해서 어떡해"라며 재치를 뽐내기도 했습니다.
이재욱은 또 배우가 되고 싶은데 엄마가 허락을 해주지 않는다는 팬에게 "스스로 준비하고 바뀌면 부모님도 다 이해해 주시고 응원해 주실 거야"라며 따뜻한 응원을 보냈는데요, 이에 해당 팬은 "꼭 꿈 이뤄서 같이 드라마나 영화 찍어요!"라는 답글을 남겨 훈훈함을 자아냈습니다.

(사진=이재욱 인스타그램)

(SBS 스브스타)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