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스브스타] "박지훈? 대단한 사람이지"…유명 영상 패러디한 박지훈 '폭소'

[스브스타] "박지훈? 대단한 사람이지"…유명 영상 패러디한 박지훈 '폭소'
가수 겸 배우 박지훈이 200만 조회 수를 기록한 유명 영상을 패러디해 웃음을 안겼습니다.

지난 2일 박지훈의 공식 유튜브 채널에는 '일타강사 박지훈'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습니다. 인터넷 강의 강사로 변신한 박지훈은 "집중 안 하는 애들 꼭 있다. 옆에 깨워"와 같은 현실적인 멘트는 물론, "칠판 안 보고 저만 보고 있는 것 같은데"라며 재치 있는 멘트로 능청스러운 연기를 보여줬습니다.
특히 박지훈이 영상 마지막 에필로그에서 한 유명 영상을 패러디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BTS, 엑소, 워너원, 더보이즈"라며 아이돌 그룹 이름을 나열하던 그는 "박지훈? 박지훈이 누구야?"라며 당황한 모습을 보였는데요, 곧바로 손사래를 치며 "아냐. 박지훈이 누구야! 대단한 사람이지!"라고 엄지를 치켜세웠습니다.

박지훈이 패러디한 영상은 아이돌 그룹 이름을 잘 몰랐던 인터넷 강의 강사가 한 학생이 NCT를 언급하자 "NCT가 뭐야?"라며 당황했지만, 학생들의 냉담한 반응을 눈치채고 "NCT가 뭐야! 대단한 사람들이지!"라며 재빨리 수습해 웃음을 안긴 영상이었습니다.

해당 영상 속 임정환 강사는 영상이 화제를 모은 이후 실제 NCT 멤버들에게 사인 CD를 받기도 했는데요, NCT는 "안녕하세요. 대단한 사람들입니다. 'NCT가 뭐야?' 영상 너무 재밌게 봤어요"라고 적힌 손편지를 덧붙이는 센스를 보여주기도 했습니다.
이를 본 박지훈의 팬들은 "패러디에서도 연기력이 돋보이네", "귀엽고 웃긴다", "박지훈이 강사였으면 제가 서울대를 갔을 겁니다" 등 유쾌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사진=박지훈·대성마이맥 유튜브, 온라인 커뮤니티)

(SBS 스브스타)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