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현장] "안녕 친구야∼" 오늘 첫 등교한 초등학생들

슬라이드 이미지 1

전국 유치원생과 초등학교 1∼2학년생, 중학교 3학년생, 고등학교 2학년생의 등교 수업이 재개된 27일 오전 강원 춘천시 금병초등학교에서 학생들이 등교하고 있다.

슬라이드 이미지 2

고등학교 2학년과 중학교 3학년, 초등학교 1∼2학년, 유치원생들이 등교 수업을 시작한 27일 오전 서울 송파구 세륜초등학교에서 학생들이 교실로 향하고 있다

슬라이드 이미지 3

27일 부산 수정초등학교에서 교사들이 캐릭터 인형복장 등을 하고 초 1·2학년 학생 등교를 환영하고 있다.

슬라이드 이미지 4

전국 유치원생과 초등학교 1∼2학년생, 중학교 3학년생, 고등학교 2학년생의 등교 수업이 재개된 27일 오전 강원 춘천시 금병초등학교에서 학생들이 등교하며 체온을 점검하고 있다.

슬라이드 이미지 5

초등학교 저학년 등교 첫날인 27일 오전 경남 김해시 김해삼성초등학교 입구에서 한 학생이 할아버지와 등교하고 있다.

슬라이드 이미지 6

초등학교 저학년 등교 첫날인 27일 오전 경남 김해시 김해삼성초등학교 입구에서 학부모들이 자녀 등교 모습을 바라보고 있다.

슬라이드 이미지 7

고등학교 2학년과 중학교 3학년, 초등학교 1∼2학년, 유치원생들의 등교 수업이 시작된 27일 오전 청주시 청원구 중앙초등학교 1학년 학생이 어머니와 인사하고 있다.

슬라이드 이미지 8

고등학교 2학년과 중학교 3학년, 초등학교 1∼2학년, 유치원생들의 등교 수업이 시작된 27일 오전 청주시 청원구 중앙초등학교 교문에서 학부모들이 학생을 바라보고 있다.


(SBS 뉴미디어부/사진=연합뉴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