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스브스타] 러블리즈에게 선물한 오마이걸 앨범이 중고매물로? 러블리즈 측 "수사 의뢰"

[스브스타] 러블리즈에게 선물한 오마이걸 앨범이 중고매물로? 러블리즈 측 "수사 의뢰"
그룹 오마이걸이 그룹 러블리즈에게 선물한 앨범이 인터넷 중고 매물로 올라와 논란이 일고 있는 가운데, 러블리즈 소속사 측이 도난으로 판단해 경찰 수사를 의뢰했다고 밝혔습니다.

어제(25일) 러블리즈 소속사 울림 엔터테인먼트는 공식 트위터를 통해 "최근 모바일 어플상에서 과거 러블리즈가 선물 받은 사인 CD가 거래되고 있음을 인지했다. 업무 관계자들과 외주 업체를 통해 해당 물품의 유출 경로에 대해 확인했다"고 전했습니다.
[스브스타] 오마이걸이 선물한 사인 CD가 중고매물로? 러블리즈 측 '외부인 도난
이어 울림 엔터테인먼트는 "당사는 동료 아티스트에게 선물 받은 CD를 포함한 물품은 소중히 보관하고 있으며, 절대로 타인에게 양도하는 일은 없음을 알려드린다"라고 강조했습니다. 

그러면서 "해당 건은 외부인에 의한 도난으로 판단하여 경찰에 수사 의뢰한 상태로, 빠른 시일 내에 정확한 유출 경로를 확인하고 물품을 회수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혔습니다.
앞서 한 중고 물품 거래 사이트에는 "클로저 사인 앨범 팝니다"라는 글과 함께 오마이걸의 '클로저' 친필 사인 앨범이 매물로 올라왔습니다. 그런데 해당 앨범이 단순한 사인 앨범이 아니라 오마이걸 멤버들이 러블리즈 멤버들에게 친필로 남긴 메시지가 적혀 있어 논란이 불거졌습니다.

소속사 측의 해명에도 두 그룹 팬덤을 비롯한 누리꾼들은 해당 앨범이 중고거래 사이트에 올라오게 된 경위에 궁금증을 드러내고 있습니다. 

(사진=울림엔터테인먼트, WM엔터테인먼트, 온라인 커뮤니티)   

(SBS 스브스타)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