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축덕쑥덕] K리그 강타한 '리얼돌 파문'…무엇이 문제였나?

▶ 오디오 플레이어를 클릭하면 휴대전화 잠금 상태에서도 들을 수 있습니다.
-오디오 플레이어로 듣기


[골룸] 축덕쑥덕 76 : K리그 강타한 '리얼돌 파문'…무엇이 문제였나?

코로나 난국을 딛고 2라운드가 시작됐는데, K리그가 '리얼돌 파문'으로 달갑지 않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17일 저녁 서울과 광주의 2라운드 경기에서 서울이 텅 빈 홈 응원석에 성인용품 '리얼돌'을 배치한 겁니다.

논란 직후 서울 구단은 사과와 해명의 뜻을 전했지만 영국 BBC 등 해외 언론들이 이를 보도했고, K리그의 명예가 실추되었다는 빈축을 샀습니다.

한편, K리그 2라운드에서 울산이 수원을 상대로 대역전승을 거둬 1위를 지켰습니다.

상주는 교통사고로 출전하지 못한 선수들의 공백이 무색하게 강원에 2:0으로 승리하며 멋진 경기를 보여줬습니다.

다른 2라운드 경기들의 후기도 함께 나눠봤습니다.

오늘 축덕쑥덕에서는 FC서울 '리얼돌 파문'과 'K리그 2라운드 리뷰' 등 국내외 축구 이야기 나눕니다.

주영민 기자, 주시은 아나운서, 하성룡 기자, 박진형 작가가 참여했습니다.

* fb@sbs.co.kr : 여러분의 메일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질문과 사연 많이 보내주세요.

00:07:58 댓글 소통: 중계권 구분
00:09:42 댓글 소통: 안양LG 치타스 연고 이전 이슈
00:18:58 FC서울 '리얼돌 파문'
00:40:17 청취자 질문: ①코로나 사태에 도핑테스트는?
00:41:38 청취자 질문: ②학원축구팀 진로문제 등 현 상황
00:44:01 청취자 질문: ③조기 축구대회에도 선출 출전 제한이 있나요?
00:46:28 청취자 질문: ④코로나에 경제 타격, 이적시장 물가에 영향?
00:48:18 K리그 2라운드 리뷰
01:09:52 이번 주말 매치업 일정

▶ <골룸 : 골라듣는 뉴스룸> 팟캐스트는 '팟빵', '네이버 오디오클립', '애플 팟캐스트'에서도 들을 수 있습니다.
- '팟빵' 접속하기
- '네이버 오디오클립' 접속하기
- '애플 팟캐스트'로 접속하기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