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스브스타] 코미디언 김경진♥모델 전수민, 오는 6월 결혼

[스브스타] 코미디언 김경진♥모델 전수민, 오는 6월 결혼
코미디언 김경진이 모델 전수민과 결혼합니다.

오늘(25일) 스포츠경향은 "김경진이 오는 6월 27일 서울 강남 모처에서 전수민과 결혼식을 치른다"고 보도했습니다.

보도에 따르면, 두 사람은 지인 소개로 만나 친구에서 연인으로 발전했으며 전수민은 김경진의 자상한 마음에, 김경진은 전수민의 섬세한 면모에 반해 결혼을 결심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결혼 소식이 전해지자 양측 소속사 역시 다수 매체에 "결혼하는 게 맞다"고 입장을 밝혔습니다.

김경진은 2007년 MBC 16기 공채 코미디언으로 데뷔해 각종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재치 넘치는 입담으로 큰 사랑을 받았습니다. 현재는 유튜브 채널 '김경진TV'를 운영하며 팬들과 소통하고 있습니다.

전수민은 2008년 제인송 컬렉션으로 모델계에 데뷔했습니다. 서울컬렉션을 비롯해 뉴욕, 런던, 밀라노 등 세계 패션위크 런웨이에 오르며 경력을 쌓은 전수민은 현재 필라테스 강사로도 활동 중입니다.

두 사람의 결혼 소식에 누리꾼들은 "결혼 축하드려요", "두 분 잘 어울려요", "김경진 씨 좋아했는데 좋은 소식으로 보게 되니 반갑네요!", "행복하게 잘 사세요"라며 축하와 응원의 메시지를 보내고 있습니다.

(사진=김경진·전수민 인스타그램)

(SBS 스브스타)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