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스브스타] "봉준호, 샤론 최 싱크로율 100%" 봉 감독도 빵 터진 문세윤·유세윤 패러디 영상

문세윤·유세윤이 패러디한 봉준호 감독과 샤론 최
개그맨 문세윤과 유세윤이 봉준호 감독과 통역 담당 샤론 최를 패러디한 영상이 화제인 가운데, 봉 감독이 이 영상을 언급하며 두 사람을 극찬했습니다.

문세윤과 유세윤은 최근 각자의 SNS를 통해 'Parodysite(패러디사이트)'라는 제목으로 봉 감독과 샤론 최의 수상 소감 장면을 패러디한 영상을 올렸습니다. 영상에서 문세윤과 유세윤은 각각 봉 감독과 샤론 최의 역할을 맡아 이들의 말투나 행동의 특징을 잘 살려내 폭소를 자아냈습니다.

영상은 폭발적인 호응을 얻었고, 이를 접한 윤종신, 이혜영, 윤아 등 동료 연예인들은 각각 "해외에서 빵 터짐", "아ㅋㅋㅋ", "진짜 대박이야" 등의 댓글을 남겼습니다. 누리꾼들 역시 "문세윤 디테일 대박", "싱크로율 미쳤다", "이 와중에 유세윤 영어 왜 이렇게 잘해", "박나래가 조지나 느낌으로 이미경 CJ그룹 부회장 코스프레까지 해주면 딱인데", "웃다가 콧물 나왔다. 둘 다 너무 똑같아"라며 재밌다는 반응을 보였습니다.
문세윤·유세윤이 패러디한 봉준호 감독과 샤론 최
이런 가운데, 봉 감독은 오늘(19일) 오전 진행된 영화 '기생충' 기자회견에서 문세윤과 유세윤의 패러디 영상에 대해 언급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봉 감독은 "유세윤, 문세윤 씨 정말 천재적인 것 같다. 존경한다. 최고의 엔터테이너 같다"고 극찬했습니다.
문세윤·유세윤이 패러디한 봉준호 감독과 샤론 최
봉 감독의 언급에 유세윤은 자신의 SNS를 통해 믿을 수 없다는 반응을 보이며 "정말 영광입니다. 정말 존경합니다"라고 감격에 찬 소감을 전하기도 했습니다.
(출처=유세윤 유튜브·인스타그램, 연합뉴스)

(SBS 스브스타)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