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Pick] 맥주잔에 빠진 도마뱀 '인공호흡'으로 살린 남성

호주의 한 남성이 맥주에 빠진 도마뱀의 목숨을 구해 화제입니다.

현지 시간으로 지난 13일 영국 데일리메일 등 외신들은 호주 뉴사우스웨일스주의 한 술집에서 촬영된 영상을 소개했습니다.

영상은 정신을 잃고 식탁 위에 정신없이 쓰러져있는 도마뱀의 모습으로 시작합니다. 마주 앉은 한 남성은 도마뱀의 가슴 부위를 손가락으로 빠르게 압박하지만, 녀석은 좀처럼 깨어나지 못합니다.

결국 이 남성은 도마뱀 얼굴을 자신의 입으로 가져가 인공호흡을 시도하는데요, 마침내 도마뱀은 미세한 움직임을 보이더니 의식을 되찾습니다.
맥주잔에 빠진 도마뱀 인공호흡으로 살린 남성 (출처='ViralHog' 유튜브)
남성은 "살아났다!"고 소리치며 기뻐하고 주변인들도 이 모습이 재미있다는 듯 환호성을 지릅니다. 이후 영상은 도마뱀이 남성의 몸을 기어오르며 마무리됩니다.

도마뱀의 목숨을 구한 남성은 술집에서 잠깐 자리를 비운 뒤 돌아와 자신의 맥주잔에 빠진 녀석을 발견했다고 합니다. 처음에는 직원의 장난이라고 생각했지만, 이후 장난이 아닌 것을 알게 되자 바로 자리로 돌아와 심폐소생술을 시도한 겁니다.
맥주잔에 빠진 도마뱀 인공호흡으로 살린 남성 (출처='ViralHog' 유튜브)
영상을 본 누리꾼들은 "사랑스러운 영상이네요", "정말 잘하셨다", "도마뱀 숙취가 장난 아니겠는데?"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뉴스 픽' 입니다.

(출처='ViralHog' 유튜브)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