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Pick] "내 휴식 방해했다"…노래 부르는 유치원생 향해 돌 던진 남성

[Pick] "내 휴식 방해했다"…노래 부르는 유치원생 향해 돌 던진 남성
▲ 위 사진은 기사 내용과 직접적인 관련이 없습니다.

한 남성이 자신의 휴식을 방해했다는 이유로 어린아이들에게 폭력적인 행동을 저질렀습니다.

현지 시간으로 지난 15일, 인도네시아 매체 코코넛 자카르타 등 외신들은 자바지역에 사는 38살 남성이 아이들을 향해 돌을 던졌다고 보도했습니다.

사건이 일어난 건 지난주 수요일 아침입니다. 남성은 유치원 외부에서 노래를 부르며 수업하는 아이들을 향해 걸어가 두 번에 걸쳐 돌을 던졌습니다. 그리고 "너희들 목소리는 너무 시끄럽다. 내 휴식을 방해했다"고 소리쳤습니다.

다행히 남성이 던진 돌은 건물 울타리에 맞고 떨어져 다친 아이들은 없는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당시 아이들을 인솔하던 교사도 "아이들은 사고 직후 다소 충격을 받았지만 바로 건물 안으로 안전하게 대피했다"고 말했습니다.

현지 경찰은 "남성의 행동은 인도네시아 형법에 따라 최대 징역 1년에 처할 수 있다"며 곧 유치원 대표와 만나 조정 기간을 가질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이에 대해 유치원 측은 "다시는 그런 행동을 하지 않겠다고 약속하면 용서해줄 생각이 있다"는 입장을 전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뉴스 픽' 입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